본문 바로가기

BBC 셜록/주절주절

(썰)노년의 셜록과 존 커플이 너무 좋아서 급 어린 셜록과 존이 보고싶어졌다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셜록은 한 다섯살쯤이고 존은 아홉살 내지 열살. 존은 본인도 꼬맹이면서 막 셜록 보면서 꼬맹이!! 하고 생각했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 졸귘ㅋㅋㅋㅋㅋ 아 꼬마가 꼬마보고 꼬마래...크흡....
막막 둘이 나이는 네다섯살 차이나는데 키차이는 별로 안났으면 좋겠다. 셜록은 막 엄청 쑥쑥 길어지는데 존은 길이성장이 보통에서 느린 편 정도.. 그래서 둘다 키가 한 12?cm정도 되면 좋겠닼ㅋ 존이 쬐끔 더 큰데 셜록이 얼굴 젖살 조금 있는거 말고는 몸에 살이 거의 없어서 체격차이는 꽤 있는 듯 보여도 좋다..ㅎ... 암튼 그래서 시선만 보면 그닥 차이가 많이 나지도 않는데 셜록이 마냥 꼬맹이로 보이는 우리 엉아 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엉아 존이 셜록이랑 노는데 셜록 괴롭히는 애들 마주친다는 이야기는 어디서 봤지만 참 그냥 좋다 맨날 보고싶음
마형님이랑 레레도 존이랑 나이가 비슷해서 셋이서 학교서 아는 사이였으면..!!! 나름 셜록 귀여워하고 셔록이 잘 따른다는 공통점도 있는 세사람..!! 크흐 셜록이랑 사이 좋은 사람이 셜록 부모남 빼면 이 셋밖에 없는ㅋㅋㅋㅋㅋㅋ 동네 애들이 말걸거나 하면 무시하기 일쑤곸ㅋㅋㅋㅋㅋ 근데 사실은 그냥 안들린거라거낰ㅋㅋㅋㅋㅋㅋ 집중해있어섴ㅋㅋㅋㅋㅋ 그래서 나중에 형들한테 막 그런걸로 조금 불평해도 좋다..!!!!!!! 졸귀!!!!!!!
+마형이 셜록한테 장난치는거 너무 좋아해섴ㅋㅋ 이런저런 일 생겼으면 좋겠다. 마이크로프트는 자기 딴에는 이것저것 다 고려해서 장난치는건데 한번은 다리 위에서 셜록한테 '아이스크림 사올 테니까 기다려!' 해놓고 미리 준비해둔 장치로 물에 빠진 척 했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셜록이 그 어린애갘ㅋㅋㅋ 놀란주제엨ㅋㅋㅋㅋㅋ 머릿속으로 '그냥 들어가면 마이랑 신발, 스카프 때문에 오리려 내가 위험할거야. 지금은 7월이니까 물은 차갑지 않을 거고 비가 온 지는 2일 되었으니 유량이나 유속도 위험한 정도는 아닐거야.' 하고는 허겁지겁 마이랑 신발이랑 스카프 던지고는 물엨ㅋㅋㅋㅋㅋㅋㅋ 뛰어들어섴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하나 간과한 사실이... 셜록도 실제 수영을 해본 적은 없음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마형 사색 되고 근데 본인은 수영 못해서 들어가지도 못하고 막 그러고 있고 레레는 진짜로 아이스크림 사러 갔곸ㅋㅋ 존은 바로 근처에 있다가 앞뒤 재지도 않고 바로 뛰어들었으면ㅋㅋㅋㅋㅋㅋ 유일하게 수영도 배웠곸ㅋㅋㅋㅋ 다행히 물이 다칠 만큼 얕지도 않고 위험할 만큼 깊지도 않아서 둘다 물에서 무사히 나온...!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게 심한 편도 아니었으면 좋겠닼ㅋㅋㅋㅋㅋ 이정도 장난쯤은 셜록이 잠깐 삐졌다가 풀렸으면!!
사이 나빠지는 계기는 마이크로프트가 기숙사학교에서 사춘기를 보내면서...ㅋㅋㅋㅋㅋ 아 미친 중2병 마형 너무 귀여울거같앜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해요 의식의 흐름에다가 저 혼자 막 낄낄거려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죄송해요ㅠㅠㅠㅠㅠㅠ근데진짴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섴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