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BC 셜록/주절주절

MIKA - Dr. John 개인적인 가사 해석

아마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아실테지만...! 완전히 음 셜록과 존이 보이는 그런 노래...!!!



MIKA - Dr. John

I look for joy in a strange place
나는 이상한 곳에서 즐거움을 찾고 있죠
From the back of the bar
바의 뒤편에서
From afar
저 멀리서
I see the look on my mama`s face
나는 우리 엄마의 얼굴에 나타난 표정을 봤어요
When her son`s in the corner, undone
그녀의 아들이 파멸의 궁지에 몰렸을 때의

She says that my life is over
그녀는 냐 안생이 끝났다고 말했죠
'Boy, you don't know what you got till it's gone
얘야, 넌 그걸 잃기 전까지는 네가 가진 게 무엇인지 모른단다
Come put your head upon my shoulder'
와서 내 어깨에 머리를 기대렴
She gave me her hand, but I ignored her
그녀는 내게 손을 내밀었지만, 난 그녀를 무시했어요

Oh, Dr.John

What am I doing
내가 뭘 하고 있는거죠?
What am I doing I wrong?
내가 뭘 잘못하고 있는 건가요?
Cuz I keep on trying
왜냐면 난 계속 시도하고있어요
Something ain't going
일어나지 않은 일을
Something ain't going on
일어나지 않는 일을요
Oh, Dr. John

I look for joy in a strange place
나는 이상한 곳에서 즐거움을 찾고있어요
From the back of the bar
바의 뒤편에서
From afar
저 멀리서
I see the look on my daddy`s face
난 우리 아빠의 얼굴에 나타난 표정을 봤어요
When his son`s falling over, undone
그의 아들이 파멸로 떨어질 때의

Father my life is over
아빠, 제 삶은 끝났어요
Well I didn't know what I had now it's gone
글쎄요 전 제가 뭘 가진지 몰랐고 이제 그건 없어요
Can I lay my head upon your shoulder?
제거 아빠의 어깨에 기대도 될까요?
If I fall asleep, will it be over?
제가 잠들고 나면, 모든게 끝날까요?

Oh, Dr.John

What am I doing
제가 뭘 하고 있고
What am I doing I wrong?
제가 뭘 잘못하고 있나요?
Cuz I keep on trying
왜냐면 전 계속 시도하고있거든요
Something ain't going
일어나지 않은 일을
Something ain't going on
일어나지 않을 일을요

Oh, Dr.John

What am I doing
제가 뭘 하고 있는거죠?
What am I doing I wrong?
제가 뭘 잘못하고 있는거죠?
Cuz I keep on trying
왜냐면 전 계속 시도하거든요
Something ain't going
일어나지 않은 일을
Something ain't going on
일어나지 않을 일을요

You say I'm a big heartbreaker
당신은 제가 엄청난 heartbreaker라고 했죠
But Doctor, I'd never hurt ya
하지만 선생님, 전 당신을 절대 상처주지 않을 거에요
Isn't that obvious? (hmmm)
명백하지 않나요?

Oh, Dr.John

What am I doing
제가 뭘 하고 있나요?
What am I doing I wrong?
제거 뭘 잘못하고 있죠?
Cuz I keep on trying
왜냐면 전 계속 시도하고 있거든요
Something ain't going
일어나지 않은 일을
Something ain't going on
일어나지 않을 일을요

******

end printed Iyrics, song continues:

(Another day, another break up)
또 다른 날, 또 다른 이별
Oh, Dr. John
(Hold on, and on, Hold on, and on)
계속해요, 계속, 계속해요, 계속

I keep on trying
나는 계속 시도하고있어요
(Another day, another wake up)
또 다른 하루, 또 다른 아침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Oh, Dr. John
(Another day, another wake up)
또 다른 하루, 또 다른 아침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Another day, another wake up)
또 다른 하루, 또 다른 아침

(I keep on trying)
난 계속 시도해요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We hold on, and on
우린 계속할거에요, 계속

Oh, Dr.John

What am I doing
제가 뭘 하고 있고
What am I doing I wrong?
뭘 잘못하고 있는거죠?
Cuz I keep on trying
왜냐면 전 계속 시도하고 있어요
Something ain't going
일어나지 않은 일을
Something ain't going on
일어나지 않을 일을요

Dr. John

Ooh, ooh, ooh

Dr. John




....ㅋ..ㅋㅋㅋ......
암튼 노래가 너무 좋아요...!!!